
묘지조성
묘지는 경건하고 친화적인 위치와 아담하고 소박하게 조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눔애에서는 묘지의 규모와 입지조건에 맞도록 고인의 분묘를 성심성의껏 조성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지보수
나눔애에 분묘유지 및 보수를 믿고 맡겨주시면, 숙련된 전문성과 체계화된 관리운영으로 고객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석물
다양한 형태의 비석, 상석, 둘레석, 석등, 석물 등 석재 조형물로써 고인의 봉분 주변의 조경을 잘 가꾸고 고인의 평안한 안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장,이전
기존의 분묘를 파묘하여 유골을 수습한 후, 새로운 장지로 모시는 것을 각각 이장, 개장이라고 합니다. 나눔애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분묘 개장 및 이장에 직접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유연분묘 :
내 땅에 있는 연고자가 있거나 관리가 되고 있는 타인묘지
(처리방법 : 연고자나 관리인과 협의 후 이장원칙) -
무연분묘 :
내 땅에 연고자도 없고 관리도 되지 않는 남의 묘
(처리방법 : 3개월이상 신문공고, 개장허가증, 화장후 납골당 10년 안치)

풍수지리 장비
지형·날씨 등을 토대로 인간의 길흉화복을 예측하는 학문입니다.
자연현상을 인간의 생활과 연결시킨 것으로 우리나라에는 신라 말기 승려 도선이 중국으로부터 들여와 본격적으로 퍼지기 시작하였으며, 오늘날까지도 집·무덤·건물·도시 등을 지을 때 풍수지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나눔애에서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장비를 보유 및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인력
나눔애은 전문적이고도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어려워하시고, 힘들어하시는 부분을 신속, 정확히 파악하여 내 가족과 같이 최선을 다하여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